카지노 게임 사이트

주요뉴스
영암교육청, 교육공무직 직종별 대표와 소통의 시간 가져
상태바
영암교육청, 교육공무직 직종별 대표와 소통의 시간 가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2.06.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표) 학교지원센터가 6월 30일,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공무직 직종별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장 경청올레를 실시했다.

이번 경청올레는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공무직들 중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직종별 대표들로 구성해 평소 느끼는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학교현장의 어려운 상황들을 함께 공유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교무행정사 대표는 “교육공무직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런 시간을 갖는 것이 처음인 것 같은데, 자리를 마련해 주신 교육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평소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고, 앞으로도 자주 이런 시간을 마련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최광표 교육장은 “평소 학교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교육공무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나눈 다양한 의견들은 충분히 검토해 지원 대책을 마련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행복한 희망 영암교육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영암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교 현장의 소중한 의견들에 귀 기울여 소통하는 교육지원청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