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게임 사이트

장흥발명교육센터 '가족들과 차곡차곡 추억 쌓아'

가족메이커교실 '만드는 재미에 북적북적' 냄비받침대, 승화전사 머그컵, 승화전사 티셔츠, 핀버튼 거울, 알록달록 비즈 키링 체험

2024-10-02     김두헌 기자

장흥발명교육센터(센터장 정순미)가 지난 28일~29일까지 주말 이틀간 가족메이커교실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하반기에는 상반기 만족도 조사를 반영해 초 1~2학년의 자녀를 둔 가족에서 초 1~4학년의 자녀를 둔 가족으로 대상을 늘려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활동 내용으로는 기존의 5가지 체험부스(냄비받침대/승화전사 머그컵/승화전사 티셔츠/핀버튼 거울/알록달록 비즈 키링)에서 냄비받침대 부스만을 모루 인형 부스로 바꿔 운영됐으며, 9시부터 12시까지 현장 신청 방식으로 마흔 일곱 가족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가족메이커교실에 참여한 학부모는 “다섯 가지의 체험활동을 모두 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고 다른 곳에 가서 못해볼 체험이라 너무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가족메이커교실이 운영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흥발명교육센터 최정우 전담교사는 “좋은 날, 많은 가족들이 행복한 얼굴로 북적북적 체험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이 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순미 교육장은 “세상에서 제일 값진 시간이 가족과의 함께한 추억인데 그 추억을 발명교육센터에서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여러 방면으로 학생, 지역민을 위해 노력하는 발명교육센터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